문화가 있는 날 6차시 - "호수길" 걷기 체험(2020. 11. 28.)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0-12-14 14:16 조회8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의왕문화원입니다.
지난 2020년 11월 28일(토)에는
의왕문화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호수길" 걷기 체험이 있었습니다.
발걸음을 옮기며 발밑에 깔린 무성한 나뭇잎을 바라봅니다.
뜨거웠던 여름, 가을의 숨결을 뒤로한 채 어느덧 몸을 꽁꽁 감싸는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매서운 겨울 바람이 몸을 움츠리게 만들지만 마음에는 은은한 열기가 찾아오는 그런 날이 있습니다.
의왕문화원, 우리 의왕시의 시민들과 함께 하는 문화가 있는 날 호수길 체험을 함께 하는 날입니다.
벌써 꽤 많은 길을 돌아 어울공원에 도착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늘 호수길 체험에 참여한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민속놀이 체험과 함께 재미있는 상품들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짧지 않은 길을 걸어 많이 힘들었을텐데, 한 순간도 피로함을 느끼지 않게 재미있게 해설을 해주신 박철하 소장님, 김은지·이현주 선생님, 의왕문화원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초겨울의 문턱에서 박철하 소장님, 발로도프 학생들과 함께 했습니다.
3시간이 넘는 호수길 체험, 백운호수길 걷기의 여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다들 힘들어 보이지만 마음만큼은 다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마지막까지 박철하 소장님의 이야기에 집중하며 호수길 체험에서 많은 의왕시의 역사를 만납니다.
푸른 하늘과 아름다운 백운호수, 그리고 발로도프 4학년 학생들의 넘치는 에너지로 이 모든 여정을 행복하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까지 즐겁게 발걸음을 함께 해준 아이들, 선생님들, 목이 쉬도록 열정적인 해설로 안내해주신 박철하 소장님 모두 감사합니다.
2021년에는 우리 의왕시의 더 많은 길을 의왕시민들과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의왕문화원 블로그에서! https://blog.naver.com/uwcc02/222173131216
"호수길" 유뷰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